이화수

1
1
1
1

뉴스

  • 신문보도자료
  • 영상보도자료
[공지] ㈜에브릿 ‘소담애’ 3년 연속, ‘이화수전통육개장’ 2년 연속 1등급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글쓴이 : 소담애     날짜 : 16-12-13 14:43     조회 : 881    
http://www.bithub.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64 (388)

9164_6978_3049.jpg





지난 12월 2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6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지정식’이 개최된 가운데 외식전문기업 ㈜에브릿의 족발보쌈전문점 ‘소담애’는 3년 연속, 육개장 대표 브랜드 ‘이화수전통육개장’은 2년 연속 1등급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이번 브랜드 지정식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한 행사로, 해당 브랜드 가맹점의 직접 설문과 현장실사, 서베이 등을 엄격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했다.


중소기업청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재무적 안정성과 공정거래에 대한 검증으로, 창업자의 위험요인을 줄이고 건전한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본 평가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 시상에서는 국내 유망 중소기업 및 우수 프랜차이즈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Ⅰ~ Ⅳ 등급 평가를 받았다.


㈜에브릿은 12일, 자사 외식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소담애는 3년 연속으로, 우수프랜차이즈 이화수전통육개장은 2년 연속 1등급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 ‘소담애’는 100% 국내산 족발을 삶아 판매하는 족발보쌈전문점으로, 식약처가 인증한 햇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시설을 갖춰 맛과 영양은 물론 위생적으로도 인정을 받아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전통 파개장 스타일의 육개장으로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양지와 대파가 들어가는 육개장은 한우사골과 7가지 채소로 우려낸 육수가 더해져 맛과 영양까지 사로 잡았다.


현재 전국 15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이화수 전통육개장은 전통 파개장 스타일의 육개장으로 전국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또 ㈜에브릿은 가맹점주와 동반성장하며 성공창업 가맹점을 늘리기 위해 지면광고 및 2TV 생생정보 등의 방송 협찬과 황정민의 FM대행진 라디오 협찬 등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개발하고 성공 창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것이 2~3년 연속 1등급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1등급 우수프랜차이즈는 공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되므로 더욱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어 국내 창업시장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창업 조건이나 가맹사업 문의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비트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