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수

1
1
1
1

뉴스

  • 신문보도자료
  • 영상보도자료
[공지] 소자본 창업에 적격, 보쌈 족발 전문점 '소담애'
  글쓴이 : 소담애     날짜 : 14-09-02 13:44     조회 : 2079    
http://www.ajunews.com/view/20140902092214556 (1060)

소자본 창업에 적격, 보쌈 족발 전문점 '소담애'
 
카페형 보쌈·족발 브랜드 '소담애' 우수프랜차이즈 지정

캡처.JPG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불황 속 다양한 프랜차이즈 창업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지만 유망창업 아이템이라는 말에 무턱대고 뛰어들어선 곤란하다. 자신에게 맞는 업종인지, 품질관리를 꼼꼼히 하는 브랜드인지 먼저 따져보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카페형 보쌈·족발 브랜드 '소담애'는 체계적인 가맹점 지원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올해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된 소담애는 가맹본부, 가맹점사업자, 계약, 시스템 운영, 관계, 시스템 성과 등 6개 항목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소담애는 100% 국내산 족발에, 워머에 데워먹는 따뜻한 족발로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가는 브랜드다. 매일 족발을 생산해 당일 판매하는 원칙을 고수하며 카페풍의 아늑한 분위기와 기존의 족발집과는 다른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멋스러운 외식공간을 제공한다.

꼼꼼한 가맹점 지원 시스템이 소담애의 강점. 소담애는 가맹점에게 상권분석, 오픈 교육 및 지원, 물류 지원, 가맹점 관리, R&D 지원, 직영점 운영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있다. 계약 전 인허가 사항 점검과 시장성 파악 등을 지원하고, 오픈 후 본사의 오픈지원팀을 파견해 현장 중심 교육과 매뉴얼 교육을 실시한다.

또 전국 직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매일 직접 삶은 족발을 공급하고 있다. 발주에서 배송까지 한번에 해결하는 One-stop 서비스를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배송을 시행한다.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 및 수익률을 위해 본사 슈퍼바이저의 체계적인 관리도 지원한다.

급변하는 소비자 트랜드에 대비해선 주기적인 시장 조사와 지속적인 신 메뉴 개발로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소담애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성 보장을 위해 현재 직영점 4곳을 운영 실전 매장 운영 노하우를 꾸준히 축적하고 이를 전수하고 있다.

캡처1.JPG


2009년부터 대전을 중심으로 청주, 충주, 천안, 인천, 광주, 대구 등지에 매장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소담애는 강남과 홍대에 직영점을 오픈하면서 서울에 입성했다.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주요 상권을 공략해 나가고 있어 소자본으로 족발집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과 창업 문의는 소담애 홈페이지(www.sodamae.com)나 전화 상담(1588-3403)으로 할 수 있다.